그리스도의 편지 /논설과 메시지

7-3. 사랑과 평화의 시대

목운 2016. 10. 19. 00:35

거미는 거미줄을 짜낸다. 너희는 너희 욕망, 지향, 목적으로 채워진 너희 마음 속의 환경, 건강과 행복을 짜낸다. 이것은 심판이 아니다. 전자기적 에너지 안에 있는 현실에 대한 순수한 언급임을 알아야 한다. 너희에 관한 진실이다. 이것을 완전히 알고 언제든 신성과 의식적으로 하나가 되고자 결단하지 않으면 사랑과 평화의 시대는 너희와 상관없는 것이 될 것이다.

너희 의식에서 사랑과 자비의 초월적 영광을 체화하고 너희 의식이 그 무엇이든 타(他)에 대해 비판이나 거부감이 전혀 없이 안식하고 평화로울 때 너희는 진실로 하느님 나라의 일원이 될 것이다.

그때가 올 때까지 내가 언제든지 도움이 되고 나를 만날 수 있으며 지금 이 순간 너희 모두가 인내해야 한다는 것을 자비롭게 의식하고 자비롭게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 주고자 한다. 너희가 필요로 하는 사랑, 위로, 확신으로 나를 사용하라. 나는 생명이요 길이요 진리다. 나는 너희가 지금 지고 있는 짐을 덜어주고자 하는 깊은 자비심과 간절함을 가지고 사랑한다. 너희가 그저 나에게 와서 너희를 도와 지금의 연약함과 비참함 위로 올라가도록 돕기 위해 내 따스한 현존과 인내와 통찰을 가지고 응답하게 한다면 그 짐들을 덜어줄 것이다.

따라서 지상에서 내 말을 듣고 받아들이며 내 위로를 구하는 모든 이들을 돕기 위해 나는 내 편지에서 말했던 것을 말한다 ;

지상에서 만족스런 평화의 상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너희 일상 생활에서 성취해야 할 높은 이상이 있어야 한다. 오직 높은 이상에 도달함으로써만 깨닫지 못한 사람들이 지금의 혼란스런 노력의 열매를 비참하게 거둘 때 물질 세상이 광범위하게 파괴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사랑하는 영혼아, 이것은 비판이나 저주가 담긴 심판이 아니다. 존재의 법칙에 뿌리박혀 있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다.

자신이나 세상을 위한 높은 이상이 없이는 영적 진보를 이룰 수 없거나, 신 의식 자체가 너희 안에, 너희 삶 안에, 그리고 너희 환경에 또렷이 드러날 때의 상태를 성취할 수 없다. 그 상태에 이르면 너희는 모두 투명하게 신 의식을 드러낼 것이고 그 자체로 전에는 꿈꾸지 못했던 삶의 질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 그리스도의 편지 > 논설과 메시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명상  (0) 2016.10.22
8. 이상  (0) 2016.10.20
7-2. 사랑과 평화의 시대  (0) 2016.10.18
7-1. 사랑과 평화의 시대  (0) 2016.10.18
6. 치유와 타인을 치유하기  (0) 20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