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편지 /논설과 메시지

6. 너희는 혼자가 아니다!

목운 2016. 1. 20. 04:45

<그리스도가 말한다>:

‘아직 내 <편지>를 만나지 못한 사람과 현재로선 그것을 읽을 이유가 없는 사람에게 다가가기 위해 나는 할 수 있는 한 너희가 쓰는 말로 말하기 위해 왔다.’

‘실상 내 <편지>는 팔레스타인에서 내가 가르친 것을 설명하며 창조의 기원에 대하여 더 많은 설명을 담고 있어서 마음이 열린 사람에게는 살면서 겪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단을 제공할 것이다.’

이 말이 억지 주장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실이다. 편지는 물질 원소를 통제하여 무에서 음식과 물질을 창조함으로써 ‘존재의 원자 상태’에 대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던 참된 스승들이 알고 있던 정보를 제공한다. 나도 물질 원소를 통제했고 치유를 했고 필수품들을 창조했으며 내가 편지에서 공유했던 깊고도 비밀한 지식을 가지고 있었기에 그렇게 할 수 있었을 뿐이었다.

내 메시지를 다른 사람들에게서 온 것들과 비교하지 마라.

모든 사람은 인생에서 독자적인 임무와 목적을 가지고 있다. 내 경우는 현재 처한 존재의 불안에서 너희를 끌어올려줄 정확한 수단을 너희에게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며 다른 게 아니다. 따라서 내 메시지는 자주 반복되지만 그것은 그 길이 아무리 어렵게 보이더라도 너희가 <그리스도의 길>(<나의 길>)을 따를 결단을 하도록 고무하고 돕기 위한 것일 뿐이다. 너희가 올바른 길로 확실히 들어섰다는 것이 입증되는 보상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너희는 견딜 것이다.

그러나 온 우주가 전기적 입자와 자기(磁氣)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드러난 <의식>(<알아차림>)이라는 것을 온전하고도 완전하게 깨달을 때 비로소 내 길로 들어설 것이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편지가 이것을 모두 설명하고 있다. 그러나 읽는 것만으로 너희가 스승이 되는 게 아니다. 진정한 스승은 모든 창조의 <기원>이 <우주 의식>이며 <그것>이 모든 사랑과 지성의 신성한 근원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참된 스승이 되려면 우주가 생성된 노하우를 이해해야 한다. 즉 <우주 의식>의 참된 본성을 긴밀하게 알아야 하며 에고의 충동에서 자신을 정화하여 자신의 마음과 감정에 있는 에고의 불순물에서 완전히 벗어나야 한다.

이렇게 생각과 감정 그리고 행동이 내면에서 정화된 상태에 이르러, 너희가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음을 완전히 알기 때문에, 가진 것을 하나도 남김없이, 남에게서 요구하는 게 아니라 주려는 열의와 의향을 가지게 되면, 눈에 보이는 피조물로 된 이 세계 안에 존재하는 창조<충동>이기도 한 <신 의식>의 완전히 열린 통로가 될 것이다.

너희가 내면에서 그렇게 정화된 상태에 도달하면 기쁨과 평화, 그리고 무조건적 사랑이 내면에 가득한 상태에서 살게 된다. 너희는 생물계와 생물들이 접하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모두에 대해 즉각적이고 자연스러운 사랑과 자비를 느끼게 될 것이다.

너희는 세상을 초월하게 될 것이며 절망과 두려움, 복수와 증오, 중상, 헐뜯기, 타인의 거절 등에서 기인하는 세상의 수많은 이기적 행위, 방종, 체험을 벗어날 것이다. 세상에서 겪는 이 모든 일들이 너희 주변에서 지속되더라도 직접 겪지는 않을 것이다. 너희는 그저 다른 이들에 대하여 끝없는 자비와 사랑을 느끼게 될 것이다. 너희는 그저 사람들에게 <존재의 진실>을 <가르치려고> 열렬히 간구하고 염원할 것이다.

너희는 다른 사람들이 진리를 이해하고 모든 사언행위를 <진리>에 따라 살도록 도울 수 있는 모든 희생을 즐겁게 할 것이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집요하게 자기 방식으로 생각하고 느끼고 반응하고 감정이 내키는 대로 삶으로써 거기서 빠져나오고 싶어 하는 똑같은 비극을 더욱 만들어내기만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혼란스러운 생각과 감정적 반응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길을 마침내 발견하면 이것만이 행복으로 가는 바른 길임을 알고 그들을 전에 고통과 비참에 빠지게 했던 생각과 감정의 습관을 극복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다행스러워하고 감사할 것이다.

너희에게 말하는 이가 나 <그리스도>임을 이상하게 여기거나 의심하지 말라. 나는 기록자의 마음과 심장이 완전히 비워진 후에 너희에게 말하기 위해 왔으며 과거에 너희를 슬프게 하고 절망하게 했던 것들을 치우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말하기 위해 왔으며 매일 명상하고 너희를 세상에 태어나게 한 신 의식을 인간 의식으로 끌어들이기 시작할 수 있는 용기와 자극을 주기 위해 왔다.

무엇보다도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 너희가 노력하는 데 너희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너희의 생각과 감정의 습관을 바꾸는 싸움에서 너희는 혼자가 아니다. 신 의식에 더 의탁할수록 그것이 단 한순간만 이어진 것이라도 너희가 인내하고 <용기를 잃지 않으면> 더 더욱 너희를 고무하는 신의 지성과 사랑이 있는 새로운 삶과 순간을 너희 의식 속으로 가져오고 있는 것이다.


너희가 나를 찾으면 내 그리스도 의식과 만나서 드디어는 의문이 있을 때 내 대답과 안내를 알아차리게 될 것이다.

너희 생각과 감정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부정적 반응을 정화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분노와 신랄한 비판과 거절, 반감과 짜증에서 나오는 깊고 어두운 감정을 없애고 나면 내 음성을 들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너희가 침묵 중에 명상할 때나 내면이 침묵하는 순간에 내 첫 속삭임을 듣기 위해서는 너희 의식이 바뀌어야 하고 자유케 되는 유일한 길이 <사랑>이라는 것과 그러기 위해 인내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

너희는 혼자가 아니다. 영적 각성과 신 의식의 가장 높은 단계로 올라간 우리는 너희에 대한 사랑만 있으며 우리의 가장 긴박한 소망은 너희가 고통에서 벗어나 빛과 지혜 그리고 무조건적 사랑으로 진보해 가는 것이다.


' 그리스도의 편지 > 논설과 메시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8. 언제 잠에서 깨려는가?  (0) 2016.01.21
7. 내 참된 소명  (0) 2016.01.21
5. 사랑 안에서 걷기  (0) 2016.01.19
4. 유령 쫓기  (0) 2016.01.17
3. 참으로 신이 존재할까?  (0) 2016.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