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편지

신 의식의 통로가 되기

목운 2018. 6. 2. 04:54

무엇보다도 나 그리스도가 세상 사람이 말하는 소위 기적을 행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하느님 나라가 내 안에 있으며 내 창조주 아버지께서 내 안에서 그리고 나를 통해서 일하심을 언제나 믿고 의지할 수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오로지 창조자인 '아버지 의식'으로부터 개체 의식을 얻어왔기 때문에 너희가 개인으로서의 의식을 지니고 있는 것임을 명심하라.

너희 개체 의식에서 부정적인 것을 완전히 청소하면 너희는 자신도 또한 창조자인 아버지 의식의 정화된 통로가 되어 있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너희 또한 만나게 되는 모든 이에게 '잘 짜인 법칙과 질서의 시스템 속에서 성장과 영양공급과 치유와 보호와 필요의 충족을 제공하는 환희로운 근원'이 될 것이다. 이 강력한 영향은 너희 마음을 통해 가족과 친구와 이웃과 농장과 가축과 수확물에까지 미칠 것이다. 실험실에서 너희 손을 지나간 전기가 분젠 버너에 불을 붙이듯 너희 생명력이 발하는 빛도 너희 영향권에 들어오는 모든 이들을 이롭게 할 것이다. 

-- 그리스도가 광야에서 6주간 동안 개체 의식에서 부정적인 것을 완전히 청소하는 작업을 하셨다는 것, 그렇게 해서 창조자인 아버지 의식의 통로가 되셨다는 것, 그리고 기적과 치유 작업을 계속 하셨다는 것을 다시 강조하는 말씀입니다. 우리도 같은 과정을 거칠 때 만나는 모두에게 신을 만나게 해주는 셈입니다. 그 일에 있어 '정해진 형식의 기도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창조자 아버지께 필요한 것을 무엇이든 요청하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81쪽 참조). 오직 필요한 조건은 우리에게서 '모든 인간적 기분과 생각'을 제거하는 것입니다(82쪽 참조). 

' 그리스도의 편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편지'가 필요한가?  (0) 2018.06.04
그리스도 의식에 동조하기  (0) 2018.06.03
영적 발전과 기도  (0) 2018.06.01
감정적 습관  (0) 2018.05.31
사고틀과 간절한 기도  (0) 2018.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