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편지 /논설과 메시지

명상 기도

목운 2016. 11. 1. 04:27

편지에 나오는 명상기도와 매일 지켜야 할 규칙, 그리고 매일 낭독할 선언문을 올립니다. 가급적 매일 책을 읽어야 하지만 바쁠 경우 적어도 이 세 가지만큼은 매일 읽는 것이 권장됩니다. 명상기도는 이균형 님의 번역판에도 있지만 다음은 제 식으로 다시 번역한 것입니다.


명상 기도

아버지-어머니-생명이시여, 당신은 제 생명이시며 언제나 저를 지탱해 주십니다. 당신은 제 건강이시며 저를 지켜주십니다. 당신은 제가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주시며 제 가장 숭고한 영감이십니다.

청하오니 당신의 참된 실체를 제게 드러내소서. 제가 완전히 밝아져서 제 안에서와 제 주위에서 당신 현존을 더 알아차리는 것이 당신 임을 아나이다.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저는 믿고 있으며 알고 있나이다. 당신께서 완전한 사랑 안에서 저를 보호하고 지켜주심을 믿나이다. 제 궁극 목적은 당신을 표현하는 것임을 아나이다.

이렇게 말하는 동안 당신이 저를 완전히 받아들이심을 아나이다. 당신은 이 세상을 놀랍도록 설계하시어 볼 수 있는 모습을 띠게 하신 사랑에 찬 우주적 지성이시기 때문입니다.

당신께서 제게 말씀해 주시기를 청하면서 저는 당신의 신 의식 안으로 제 의식의 탐조등을 비추어 보내며 제가 귀기울이는 동안 당신께서는 제 인간 의식을 관통하여 점차 더욱 수용적으로 되는 제 마음과 심장으로 더욱 가까이 오고 계십니다.

제 자신과 제 삶을 당신 보살핌에 맡기옵니다.
---------------------------------------
이 기도문을 바치고 시각화할 때마다 기도의 참 의미가 너희 마음과 심장 안에서 깊어지고 너희 인식이 제고되면서 너희는 진동 주파수가 더욱 더 강해지고 높아지는 영적 의식의 형태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기도후에는 더욱 깊이 쉬고 할 수 있는 대로 마음을 텅 비우도록 하라. 생각이 쳐들어오면 혼잣말로 조용히 '신의 생명'이나 '아버지-어머니-생명'을 외우고 마음을 고요히 하도록 하라.

명상 끝에는 언제나 기쁨과 감사에 찬 마무리를 하라.


' 그리스도의 편지 > 논설과 메시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의 2014년 메시지 2  (4) 2019.12.09
그리스도의 2014년 메시지 1  (5) 2019.12.09
매일의 선언  (0) 2016.10.25
세부 규칙 및 해설 2  (0) 2016.10.23
세부 규칙 및 해설 1  (0) 2016.10.23